브이핏 리프팅 + 리쥬란힐러 후기


30대 후반이 되면서 심부볼하고 팔자주름이 생기고 더 노인이 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리프팅에 관심가지게 되면서 슈링크, 인모드 등 꾸준히 받아 왔지만 레이저 만으로는 만족할 만한 결과가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실리프팅쪽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던 중 공장식 피부과에서 받으면 가격은 저렴하지만 효과가 없고 유지기간도 짧다는 지인들의 이야기를 듣고 실리프팅을 전문으로 하는 곳을 찾던 중 닥터정리반의원을 알게되었고, 효과나 좋은 후기들이 많아 찾아가 보게 되었습니다. 상담실 보니 연예인 분들도 많이 오는곳 같더라구요. 글고 공장식의 의사들이 돌어가면서 진료를 보는 반면 여기는 정연호원장님 1인병원으로 전문적인 느낌이 더 들었구요. 실자임과 원장님의 자세한 설명으로 다른병원은 더 상담을 안가고 여기에 예약금을 걸어 버렸어요 ㅎㅎ 브이핏리프팅으로 결정했습니다.

글고 수면마취로 진행되는 점도 좋았습니다. 제가 아픈걸 잘 못참아서 부분마취로는 너무 무서울 것 같아서 일부러 수면마위 되는 곳으로 알아 봤구요, 병원 내부 시스템이나 시술 후 쉬는공간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뭔가 잘 대우받는 기분이라서 좋았습니다. 글고 시술당일 리쥬란힐러도 이벤트하고 있길래 수면마취하는 김에 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이 시술 받았습니다. 리쥬란 힐러도 진짜 아픈걸로 유명하잖아요.

시술 당일은 광대가 좀 붓고 딤플현상도 살짝 좀 있었지만 식사하는데는 별 문제 없었구요.

시술직후 얼굴이 눈에 띄게 정리가 되었더라구요. 2주정도 지난 지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중안부가 긴 얼굴형으라 진짜 스트레스 였는데 심수볼이랑 팔자가 개선되면서 얼굴 라인이 정리되니 얼굴도 짧아보이는게 신기했습니다.
특히 입술 옆쪽 볼이 축소되니 얼굴이 진짜 작아보여요.
레이저 받을 돈 아껴서 앞으로는 닥터정리반에서 꾸준히 리프팅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