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브이 + 이중턱지방흡입 후기

안면윤곽 후 8개월째인데 턱밑으로 살이 너무 쳐져서 스트레스 받다가 결국 지방흡입 했어요~!
닥터정리반의원에서 파워브이리프팅 이중턱 브이라인 두 부위 했고 정연호 원장님께 받았답니다!
처음가서 실장님과 상담하는데 제가 스트레스받고 있는 부위를 딱딱 바로 집어주시고 제가 당일예약 당일 방문해서 당일 수술까지 원하였는데 실장님이 원장님 스케줄 확인하고 조정해주셔서 바로 수술들어갈 수 있었어요ㅜㅜ김은혜 실장님 너무 감사해요

실장님과 상담 후 수술 들어가기전 원장님과 한번 더 상담하였는데 제가 팔자패임때문에 코랑 입주변 볼살흡입도 원하였는데 원장님이 이거는 흡입하여도 스트레스받는 부분이 해결되지 않을꺼라고 나중에 필러로 채우거나 지방이식을 하는 것을 추천해주셔서 흡입은 제 얼굴에서 딱 필요한 부위만 해주셨어요!

지방크기와 두께, 얼굴탄력 나중에 흡입하고 나서의 생길 수 있는 문제점 이런거를 하나하나 다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말씀해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어요!ㅜㅜ
결과적으로 이중턱에 처진 살이 싹 없어져서 너무 만족스럽고 사진은 수술한지 3일째 때인데 저번주 금요일날 급하게 하고 월요일날 정상 생활을 해야해서 멍이랑 붓기를 걱정했었는데 멍이 거의 들지 않아서 화장으로 다가려지는 정도? 였어요!

다음에는 팔자패임이나 인디언주름 등 꺼진부위에 지방이식하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