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V얼굴지방흡입 + 실리프팅 5개월차 후기


실리프팅 + 얼굴지방흡입 5개월차 후기

3월에 실리프팅이랑 볼살지방흡입 하고 벌써 5개월이나 지났네요.
나이 먹으니 볼살이 점점 쳐져서 앞 볼은 꺼지고 아랫볼은 두툼해지고 턱선도 둔탁해져서 얼굴형이 점점 달라지더라구요.

처음엔 실리프팅만 하려고 했다 원장님이랑 상담받고 지방흡입까지 하게 됐는데 같이 하길 정말정말 잘 한것 같아요.
볼살 처진 것 만이라도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기대한 것 보다 턱라인까지 훨씬 갸름해져서 넘 넘 좋아요.

얼마나 유지 되는지 보려고. 매달 사진 찍어서 비교해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볼 탄력이며 턱선이 탄탄하게 잘 유지되고 있네요~

멍이나 붓기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시술 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많이 붓지는 않았어요. 붓기는 일주일 정도 갔고 멍은 원래도 잘 안드는 편이라 그런지 노르스름한 정도만 살짝있었구요.

실리프팅은 시술하고 바로 확인 될만큼 볼이 쫙 올라간게 느껴졌고, 볼살지방흡입은 매달 조금씩 더 탄탄해지면서 두 달쯤 지났을 때부터 턱라인이며 볼살이 더 매끄러워지더라구요.

시술은 압구정 닥터정리반에서 정연호원장님께 받았는데 실력도 좋으시지만 얼굴디자인을 정말 잘 해주시더라구요, 어디어디를 개선하면 좋을지 딱딱 짚어 주시는데 평소 제가 고민이었던 부분을 너무 잘 알고계셔서 놀라웠어요^^;;

무튼 덕분에 시술 잘 받고 새 얼굴로 새 삶을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ㅎㅎ

아래는 제가 받은 시술 정확한 명칭입니다.

♡울트랕콜
>> 눈밑 쳐짐 및 꺼짐 개선

♡스캐폴드 실리프팅
>> 볼살쳐짐 개선

♡ 이중턱 ep실 리프팅
>> 턱살쳐짐으로 인한 이중턱 개선

♡마리오넷 필러
>> 입술옆 마리오넷 주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