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V얼굴지방흡입 후기


닥터정리반 의원에서 파워V얼굴지방흡입하고 온 후기 공유할께요~
평소에 이중턱이 심해서 밝게 웃는 사진을 턱때문에 전혀 못써서 스트레스가 심했어요. 윤곽주사도 맞아봤는데 효과를 전혀보지 못해서 지방흡입을 고민하는 와중에 카페에서 후기가 제일 많았던 닥터정리반에 상담 예약하고 상담받으러 갔어요.
지방에 살기 때문에 서울에서 유명한 곳 돌아다니면서 상담받고 비교할 만한 여건도 안됐기 때문에 후기가 제일 많았던 곳을 선택했어요.
상담은 실장님께서 되게 친절하시고 정말 딱 필요한 부위만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실장님 상담 끝나고 정연호 원장님께서 직접 얼굴보고 필요한 부분 상담해주시고 제 상태? 정확하게 봐주셨어요. 피부탄력이나 지방분포도, 얼굴골격에 따라서 제 얼굴에서 이중턱이 생기는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시고 지방흡입이 필요한 부위만 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갔어요. 과하게 추천하면 의심했을텐데 전혀 그런게 없었어요.
저는 후기보고 상담만 괜찮으면 지방흡입을 바로 할려고 공복으로 갔어요.
수술실에서 원장님 보고 난 뒤에 수면마취를 진행해서 믿고 지방흡입할 수 있었어요.
지흡 후에는 통증이런거는 전혀 없었고, 땡김이만 24시간동안 하고 있어야하는 불편함 빼고는 다른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지흡 후 1일차에 땡김이 빼고 나서는 친구가 보고 놀랠정도로 턱이 갸름해지고 지방에 묻혔던 얼굴라인이 생기니까 얼굴도 작아졌더라구요!
사진은 지방흡입 전에 비교사진을 못찍어서 병원 측에 요청한 사진이구요.
지금 현재 사진은 지흡 후 일주일정도 된 사진인데 3일차부터 붓기가 생겨서 1일차에 비하면 부어있는 편인데 지흡 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니까 부어있어도 효과가 보이는게 보이시죠 ᄒ
저처럼 지방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후 추가 후기도 작성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