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정리반 40대 이중턱 얼굴지방흡입 민트실리프팅 사각턱보톡스 후기

주변에 양악수술을 한 친구도 있는데 처짐이 심하고 피부가 두껍다 보니 결국 얼굴지방흡입고민하더라구요.
비싸고 강한 뼈수술은 아직 안했는데 언젠간 필요할수도있겠죠?
40대가 잴 중요한 시기인거 같아요.
관리를 못하면 처짐 심해져서 안면거상같은 큰 수술이 필요하니까 미리미리 관리 차원에서 리프팅시술 추천드립니다.

필러는 30대때 진짜 많이 해봤어요. 팔자필러랑 애교필러를 시작으로 이마, 코, 눈밑, 볼, 입술필러 거의 안들어간곳이 없네요.ㅋ
하도 많이하니까 뭔가염증 같은 느낌도 가끔 피곤하면 들더라구요. 눈에 모가 난다던지..
그래도 필러는 진짜 바로 효과있고 저렴하고, 보톡스랑 떠날수없는 거 같아요.

얼굴이 어릴때부터 동그란 편이여서 슈링크, 더블로, 울쎄라리프팅 같은 레이저도 많이 해보고
윤곽주사도 많이 맞았는데 너무 아프고, 효과는 3개월미만이더라구요. 계속 해야하고 해서 요즘은 안하고있습니다.

올여름은 너무 더워서 아쿠아필 많이 끊어놨는데 요즘 아쿠아필 가격도 진짜 싼곳은 반의반가격인거 같아요.
효과는 잘 모르겠고, 그냥 집에서 필링 하는게 요즘 제품이 워낙 좋아서 좋은거 같아요.

얼굴실리프팅은 처짐있을대 다시 한번정도는 해야하는데 평소 관리 잘해서인지 아직은 처짐이 없구요.
얼굴지방흡입은 너무 좋습니다. 영구적으로 효과있고, 다른곳 살쪄도 얼굴은 살 안쪄요.
수술도 1시간안에 끝나고 실밥뽑으러 가는일도없어서 편해요. 1일차만 땡김이 해도되서 금욜 많이 하시더라구요.
원장님도 중요한거 같아요. 전 ㄷㅌㅈㄹㅂ 정원장님게 받았는데 2년째 유지 잘되고있습니다.

스킨보톡스, 물광주사, 샤넬주사도 요즘 효과 딱히 모르겠어서. 안한지 오래되었어요. 홈케어로 mts 하고있는데 이게 효과 진짜 좋은거 같아요.

레이저는 아직 써마지를 안해봤는데 튠페이스 해도 큰 효과없어서 전 안받을것 같아요.
나중에 진짜 많이 꺼진다 싶을때 한번 해야할까요? 아니면 지금 더 늦기전에 해야할까요?
써마지 해보신분들 혹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