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V얼굴지방흡입(앞볼, 심부볼) 2주차 후기


지방흡입 수술한 지 2주 반 지난 후기입니다~

얼굴지방흡입#앞볼#심부볼#파워V라인#얼지흡 #닥터정리반의원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볼살과 이중턱에 스트레스받고 결국 보정으로 그럭저럭 살다가 닥터정리반 병원의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보게 되었고 상세페이지 중 뼈를 깎지 않고도 V라인이 될 수 있다는 홍보문구가 정말 마음에 들어 다른 병원 발품 없이 곧바로 방문하여 상담받게 되었어요~
병원의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셨으며 원장님께서 지방흡입과 v라인, 보톡스 등 필요한 시술을
말씀해주셨습니다.
매일 출퇴근하는 직장에서 근무 중이라 빠른 회복과 부작용이 없는 것이 더욱 큰 장점이어서 상담받은 그날 바로 수술 일정을 잡았지만 수술 일정이 많은 설날 전을 원해 말씀드렸더니 야근해서라도 맞춰주시겠다는 원장님과 실장님, 직원분들에게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직원분들의 안내를 받으며 촬영을 먼저 하고 원장님께 디자인을 받았어요(상담 때처럼 거침없이 얼굴에 드로잉 해주셨습니다.
수술받고 다음날 거즈와 땡김이를 풀어보니 여태까지 고민 덩어리였던 볼살과 턱살이 붓기가 있음에도 확 빠진 게 눈에 보였고 멍도 하나도 없어서 정말 드라마틱했어요.
병원에서 알려주신 대로 땡김이와 약, 연고 등을 바르고 2주 지나니 생활하는 데 정말 지장도 없고 주변에서 계속 칭찬도 들으니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앞으로 붓기가 계속 빠진다고 하셨는데 점점 빠지는 얼굴을 보니,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사후관리
레이져와 고주파, 붓기주사를 사후관리로 받기로 하여 흉살주사, 레이져, 고주파 치료를 1회 받았을 때 잔붓기와 딱딱했던 흉살이 빠르게 정리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