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V얼굴지방흡입(앞볼, 심부볼) 3주차 후기


얼굴지방흡입#앞볼#심부볼#파워V라인#얼지흡 #닥터정리반의원

닥터정리반병원에서 파워V얼굴 지방 흡입 수술한 지 약 3주차 후기입니다!
심술보, 흔히 말하는 볼살 때문에 셀카에선 별로 티나진 않지만 남들이 찍어준 사진에선 부각되어 보이는 팔자주름 때문에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요, 방문 시 병원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하고 상담실 또한 따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루어져 편하게 상담받았습니다! 또, 얼굴 지방 흡입뿐만 아니라, 보톡스 등 기본적인 성형에 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태임에도 여러 자료를 보여주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일정 조율도 최대한 저에게 맞춰 잡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 당일은 원장님께서 직접 얼굴에 디자인을 해주셨는데 보기엔 고기 부위를 나누어놓은 것 같아서 조금 웃겼습니다 ᄒᄒ 수술대 위에 누워서 긴장하고 있으니 직원분들께서 긴장하지 말라고 옆에서 농담도 던져주셔서 웃으면서 수면마취에 들었네요. 수술이 끝난 후에 1인실에서 회복 후 금방 퇴실해서 버스 타고 집에 잘 돌아갔습니다!
사후 관리는 수술 후 2주 뒤 진행되었는데요,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주파 관리, 흉살 주사 두 가지를 받았는데 고주파 관리를 받으며 피부 여드름도 같이 관리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흉살 주사도 주위에서 엄청 아프다고 들어서 겁먹고 갔는데 찌르는 느낌마저 별로 안 나고 빠르게 끝내주셔서 오히려 제가 다 민망했어요..
결론은 병원 환경이나 서비스는 정말 만족하다 못해 감사드리고, 후기는 보시는 사진처럼 3주밖에 지나지 않았는데도 주변에서 알아볼 만큼 확실하게 달라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