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정리반 이중턱 얼굴지방흡입 후기

얼굴지방흡입 받고 지금까지 유지기간이나 효과 만족하고 있어서
처음 고민하던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과정을 솔직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마른 편인데 유독 턱 밑에만 살이 몰려 있어서, 투턱때문에 옆모습 때문에 항상 신경이 쓰였습니다ㅠㅠ
주변에서 인모드나 지방분해주사를 추천해주기도 했는데 저는 한 번 돈쓰고 고생하느니 제일 효과가 확실한걸로 하고 싶어서 이중턱지방흡입을 알아봤어요.

여기서 진짜 오래 찾아보고 얼굴지방흡입 후기, 이중턱 전후사진도 샅샅이 살펴보면서
1)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은곳
2) 원장님이 지방흡입을 중점적으로 하는곳
3) 원장님 미감이 좋은 곳
이 세 군데를 중점적으로 비교하면서 병원을 골랐어요!

원장님이랑 상담해봤더니 다행히(?) 저는 지방만으로 이루어진 이중턱이고 근육 처짐은 없어서 이중턱근육묶기는 안하고 얼굴지방흡입만으로 된다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예약걸고 수술날만 기다렸습니다ㅋㅋ
(원장님이 또 실리프팅의 대가라던데 얼굴지방흡입이랑 동시에 진행하면 효과가 더 좋다더라구요 저는 거지 이슈로 안했지만… 처짐 걱정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ㅋㅋ)

얼굴지방흡입 가격은 저는 이중턱+턱선라인 같이 받아서 100만원 정도였어요!(한부위만 받으면 비용은 더 저렴해요. 다른 부위 고민이시면 얼굴지방흡입 정찰제라 홈페이지 참고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시술 당일은 생각보다 금방 끝났어요!
옷갈아입고 세수하고 수면마취 준비하고~ 잠깐 잠들었다가 깨니까 다 끝나있더라구요.
체감상 2시간 정도 걸린거 같고, 마취 다 깰 때까지 회복실에서 푹 자다가 마스크랑 모자 쓰고 지하철타고 혼자 집에 잘 갔어요ㅋㅋ
땡기미는 처음 24시간 동안 빼지말고 있다가, 그 뒤로는 3개월 간 최대한 오랜 시간 하고 있는게 부작용 없이 회복에 좋다고 해서 정말 열심히 착용했어요!
붓기는 처음부터 거의 없었고, 멍도 목 부분에만 아주 옅게 들어서 3~4일 목 잘 가리고 다녔더니 금세 다 빠졌어요.
흉터도 워낙 작아서 2개월 정도 시점부터는 거의 안보였고 지금은 아예 흉 안남았어요.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엔 옆모습 사진을 찍을 때 의식적으로 턱을 들거나 고개를 빼고ㅋㅋ 손으로 턱을 괴는척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억지로 이중턱을 만들어도 가죽만 얇게 있고 두둑하게 잡히지 않아서 너무너무 자유롭고 좋아요!!
그리고 제가 30대라서 얼굴지방흡입 후 처짐 같은것도 살짝 걱정했는데 처짐도 전혀 없이 바싹 올라붙어있어요! 오히려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턱살 많았을때가 더 늘어져 보였어요ㅠㅠ

얼굴 외곽선만 자연스럽게 슬림해지는거라 살빠졌다는 인상은 주지만 막 성형했다!! 는 이미지는 전혀 없어서 자연스럽게 외모 업글하기 딱 좋은 수술같아요
얼굴지방흡입 고민하고 계시다면 한번쯤 생각해보심 좋을거 같습니다~~!